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로벨리아_k 2019. 8. 28.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 매장에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처리 가능 업무
- 요금 납부 (카드결제만 가능)
- 각종 서비스 변경 : 명의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납부 방법 변경
- 일시 정지 신청(군 입대 포함)
- 소액 결제
- 통화 내역 열람
- 분실 신고

 

 

명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신청 하나요?

명의 변경은 홈페이지 / U+알뜰모바일 직영매장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들이 충족 되어야 합니다.

■허용 범위
- 가입 일 기준 3개월 이후부터 가능
- 3개월 연속 통화이력이 있어야 함
- 미납이 없어야 함(양수/양도인 모두 자사와 타통신사에 미납 요금이 없어야 합니다.)
- 가족 간 명의 변경 : 가족관계 증명서 상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 자매, 직계 존비속-사위/며느리 포함)
- 법인 상호 간 명의 변경 : 법인 상호간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 변경 또는 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
- 개인과 법인간 명의 변경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및 변경 > 명의변경
양수인/ 양도인의 본인인증을 위한 신용카드 혹인 범용공인인증서 필요

■ U+알뜰모바일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 :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방문. 양도인/양수인 함께 방문 必
- 필요서류 :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사본 안됨),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