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서비스는 장애인 고객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보호자에게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보호자가 보호 대상자의 휴대폰 결제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는 U+고객센터에서 장애인대리인으로 등록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대상
LG유플러스 고객유형이 장애인으로 등록된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등록여부 확인 및 보호자 등록신청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문자메시지 수신을 동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방법
홈페이지
위쪽 '신청하기'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서비스 해지 방법
고객센터
보호자 등록 및 변경,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의사항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받을 보호자는 1명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명의자 변경 또는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추가 설명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서비스는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문자메시지를 받을 보호자는 1명만 지정 가능합니다.
1명의 보호자가 여러 명의 다수회선의 보호자로 설정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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