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간편결제 매니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로벨리아_k 2019. 5. 31.

LG 유플러스 간편결제 매니저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간편결제 정보를 쉽게 관리하고 싶을 때,카드번호,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싶을 때,개인정보 도용에 의한 금전적 피해를 예방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아요.

이용요금은 월 1,100원이며, 한번 가입하면 해지 전까지 매월자동 연장됩니다.

주요 기능

간편결제 정보 안심 저장 : 분실 걱정 없이 간편결제 정보를 앱에 모두 모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전 피해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도용에 의한 금융 피해가 발생할 경우 보상 보험이 제공됩니다.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 암호화 및 분산 저장을 통해 보안을 강화시켜 PC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안심보험 피해 보상 안내

피해 보상 대상 및 수준

 -서비스 가입 중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AIG 개인정보 안심 보험에 따라 연간 최대 100만원, 법률 소송 비용 연간 100만원을 보상해 드립니다.

 -개인정보 안심보험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적용되며, 해지 전까지 유지됩니다.

 

피해 보상 문의 및 신청

피해 접수 및 문의는 간편결제매니저 제공사인 민앤지(http://www.minwise.co.kr)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www.sepay.org) 또는 1599-4704로 전화해 피해 보상 문의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피해 보상 접수 시 필요 자료

결제 내용 : 우편 및 이메일 등의 요금 납부 명세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사건 사실확인원나 수사 진행 증명서는 담당 경찰서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피해 보상 일정 및 프로세서

피해 보상 접수 후 20일 이내에 피해 보상 여부 및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보험금은 피해 보상이 결정 된 후 한 달 뒤에 지급됩니다.
단, 보험금 지급일 이전에 사고 금액을 회수했거나 경찰 조사 결과 보험 사기일 경우에는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 수준 및 제외 대상

개인의 잘못 등 약관에 나온 보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이용 방법

결제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앱 자동실행 → 세이프 넘버 비교

 

주의사항안내

간편결제 매니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대행사는 유플러스 전자결제, KG이니시스, 한국사이버결제까지 세 곳 입니다.
* 결제 대행사 : 유플러스 전자결제, KG이니시스, 한국사이버결제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sepay.org)접속 또는 1599-4704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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