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배송]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문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수량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후 상품확인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의 수량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달설치기사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상태 및 배달 설치기사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송 안내 문자는 받을 수 있나요?
배송 전일 배송 예정을 알리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며, 배송지에 도착하기전 배달 설치기사가 연락드립니다.
(스팸처리 등으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내역에서 배송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AMSUNG [취소/반품/교환]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취소 후 환불 소요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취소 시 결제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결제대행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쿠폰/이벤트 코드 : 주문 후 주문취소, 반품/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행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단, 쿠폰/이벤트 코드 유효기간 내에만 가능)
3. 피해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제정, 고시)을 적용합니다.
SAMSUNG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모바일.컴퓨터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5G -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0) | 2023.10.09 |
---|---|
KT 5G - 5G 요금제 이용 중에도 데이터 추가 충전이 가능한가요? (0) | 2023.10.07 |
삼성 [배송] 주문상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0) | 2023.09.21 |
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9.07 |
삼성[회원/멤버십] 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0) | 2023.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