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네, 구글 Nest Hub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사 Wi-fi도 가능)
Wi-fi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는 휴대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기능을 이용해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최초 설정 시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연결안함]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후 U+tv와 연결을 원하는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기기설정] → [U+tv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마트홈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 조작 버튼이나 줄은 별도로 없나요?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의 경우 별도의 조작 버튼/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앱 이외의 제어를 원할 경우, 솜피 제품 설치점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스마트홈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가능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는 경우, U+와이파이를 별도 가입해주셔야 하며 월 1,650원(부가세포함)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0) | 2023.07.03 |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0) | 2023.06.27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0) | 2023.06.25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0) | 2023.06.18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6.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