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유심을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유심을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재발급 신청방법
1. 사용중인 유심 확인 :
- 개통대리점에서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유심 확인(나노유심 또는 마이크로유심)
2. 개통대리점 재고 보유 시 : 개통대리점에 택배 요청 또는 방문 수령
3. 개통대리점 재고 미보유 시 : 개통센터 통화 후 본사에 택배 요청 또는 방문 수령
■ 재발급 비용
- 유심비 : 8,800원(후불)
- 택배비 : 3,000원(선입금)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사용 유심 확인 및 개통 대리점 문의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유심 신청 및 이용 문의 : 1670-0283(유료)
타사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에 유심만 새로 발급 받아 사용 가능한가요?
사용하던 휴대폰 그대로 유심만 개통 가능합니다.
※ 미납요금이 있는 상태 / 직권해지 상태 / 분실신고된 상태 휴대폰은 사용 불가
■ 사용 가능 휴대폰
- LG U+ 향 : LG U+로 최초 개통한 LTE 휴대폰
- SKT/KT 향: 멀티캐리어 지원 휴대폰(14년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 : LG 아카폰/ 삼성 갤럭시노트4, 갤럭시S6 이후)
- 외산(애플 등): 아이폰6 이후 모델부터 지원, 그외 해외 주파수 밴드 1,5,7을 지원하고 VoLTE 기능이 있는 모델 이용가능
■ 이용방법
1. 해당 휴대폰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개통 가능 여부와 휴대폰에 맞는 유심 확인
- 해외 구매 휴대폰은 반드시 구입처에 사전 문의
2. 유심 발급 : 온라인 U+알뜰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개통 대리점/ 고객센터에서 구입 가능
- U+알뜰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유심 구매 바로가기 >>
- 개통대리점을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십시오.
3. 유심 수령 후 휴대폰에 장착
■ 고객센터
- 개통 대리점 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모바일.컴퓨터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알뜰모바일 - 제휴카드 할인 시 카드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달라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19.08.28 |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0) | 2019.08.28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홈페이지/어플에서 신청/해지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나요? (0) | 2019.08.28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로밍/ 하루 데이터 로밍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0) | 2019.08.28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0) | 2019.08.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