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컴퓨터 TIP

엘지 유플러스 U+IoT공기질알리미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로벨리아_k 2019. 6. 29.

엘지 유플러스 U+IoT공기질알리미는 실내 공기가 나빠지면 바깥 공기와 비교하여 적절한 환기 시점을 앱 푸시메시지로 알려 주며, 작고 가벼워 집 안 어디든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출할 때 휴대하여 자동차 안, 사무실, 카페 등 내가 있는 어느 곳에서나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고, 공기 중의 미세먼지 수치, 습도, 온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하며, 실내외 공기질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점수화하여 4단계로 표기됩니다.

기기 특징 안내

환기 시점 알림
실내 공기가 나빠지면 바깥 공기와 비교하여 적절한 환기 시점을 앱 푸시메시지로 알려 줍니다.

휴대하며 공기질 확인
작고 가벼워 집안 어디든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고, 외출할 때 휴대하여 자동차 안, 사무실, 카페 등 내가 있는 어느 곳에서나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공기질 상태에 따른 생활팁 제공
공기 상태에 따른 구체적인 환기 방법 안내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다양한 생활팁을 제공합니다.

 

실내외 공기질을 한눈에 확인
실내외 공기질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점수화하여 4단계로 표기됩니다.

공기질 상태에 따라 LED 색 표시 안내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통합대기환경지수’ 기준으로 4단계 표시됩니다. ‘통합대기환경지수’란 대기오염도 측정치를 인체 영향 및 체감오염도를 고려해 알기 쉽게 표현한 방식입니다.

 

기기 사양 안내

 

유의사항 안내

IoT@home 앱은 안드로이드 OS 4.1(젤리빈)이상, iOS(애플) 8.0 이상의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일부 단말기는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져 보이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환경분야 관계법령에 준하여 U+IoT공기질알리미 서비스의 정보를 행정처분 등의 근거로 사용하거나 환경오염도를 기록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U+IoT공기질알리미] 실외에서도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기질알리미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IoT공기질알리미] 공기질알리미를 통해 알 수 있는 공기질 정보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온도 및 습도를측정하여 알려줍니다.

 

[U+IoT공기질알리미] 측정한 데이터는 공기청정협회 “실내용 미세먼지 센서를 적용한 표시장치” 단체 표준 안을 기준으로 테스트한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는 측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IoT공기질알리미] 한번 충전하면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질알리미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U+IoT공기질알리미]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단계 표기 기준은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통합대기환경지수’를 기준으로 공기질 상태를 4단계로 표시합니다.

 

실내 공기질알리미의 와이파이 2.4Ghz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