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엘지 [U+ mobile FAQ] [LTE 청소년에듀] U+모바일tv(교과월정액)전용 무료 데이터 2GB를 다 사용하고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무료 제공데이터 2GB 초과 시 각 청소년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량에서 차감됩니다.
요금제 별로 제공되는 데이터량 초과 시 월말까지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VOD 평균 40분 수업 시 300MB가 소진되므로 주로 집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 요금제
- LTE청소년19(350MB), LTE청소년24(500MB), LTE청소년34(750MB), LTE청소년42(1.5GB), LTE청소년50(2.2GB)
엘지 [U+ mobile FAQ]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는 LG U+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청소년이 유해물을 접근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차단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무료 이용가능)
유해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부모가 앱과 웹사이트 등을 직접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700만건, 유해 앱 2.2만건 차단 가능(※ 제휴사(㈜플랜티넷)의 유해DB에 한함)
단, 자녀가 반드시 LGU+ 가입자여야 하며, 자녀폰을 원격제어 하는 부모는 타사 이용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2.04 |
---|---|
LG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인데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를 볼 수 없어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모바일]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0) | 2021.0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