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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월드-SK] TAC+파손 i100_비대면 부가서비스를 알아봅니다.

로벨리아_k 2020. 9. 11.

[T월드-SK] TAC+파손 i100_비대면 부가서비스는 보험사와 제휴하여 단말 분실/파손/기타 서비스를 36개월간 제공하는 보험연계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보험사 및 아슈리온코리아와 제휴하여 제공하는 단말의 분실/도난/파손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 혜택 및 프리미엄케어서비스를 36개월간 제공하는 보험 연계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및 혜택사항 안내.

제휴서비스(플러스서비스) 혜택
플러스서비스는 SK텔레콤이 아슈리온 코리아와 제휴하여 제공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 가입 시 제공되는 제휴 서비스이며, 별도 가입 및 해지는 불가합니다.
이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App Store에서 ‘T All케어’ 앱을 다운로드하고 전화번호를 인증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1일 출시 예정)


가. 24시간 상담서비스
- 24시간 상담서비스는 안드로이드 5.0 이상, iOS 9.0 이상의 스마트폰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네트워크 품질, 요금제, 기타 불법적인 행위(허가 받지 않은 앱의 사용 등)에 대해서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앱을 통한 상담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음성 및 데이터 이용요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나.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는 T All케어 웹사이트(www.tallcarecokr), T분실파손 보상센터(1599-4962) 또는 T All케어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한 접수는 2020년 4월 1일부터 가능)
- T All케어 웹사이트(www.tallcarecokr)를 통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오후 1시까지접수 완료되어야 당일에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 서울/수도권 이외 지역의 경우, 접수 지역에 따라 당일 방문 마감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가입된 단말의 수리만 이용 가능하며, 가입되어 있지 않은 단말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액정파손 단말에 한정하여 이용 가능하며, 액정파손이 포함되지 않은 수리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 요청 시 프리미엄 임대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파손 잔여 보상 횟수 존재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접수 시점에 파손 보상 접수가 함께 진행됩니다.
-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취소 시 별도 고객 부담 금액은 없습니다.
-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는 2회 사용 가능합니다.
- 플러스서비스 가입시점 익일 0시 이후 발생한 보험사고부터 서비스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서비스는 1년간 42일(매년 42일) 제공되며 분할 사용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혜택을 받으려면 월 중 16일이상 T All케어플러스에 가입 및 월말 기준 T All케어플러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 클라우드베리 20GB 무상 제공 서비스 (기본 20GB)

 

 

*단말이 이용 정지 또는 일시 정지된 상태라도 T All케어플러스의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한 이용요금은 정상 청구됩니다.
*휴대폰이 완전히 파손되어 수리를 할 수 없는 경우, 보상한도 내에서(상기 보상한도와 보상 시점의 휴대폰 출시가격 중 적은 금액을 기준) 보상해 드리며, 잔여 파손횟수와 상관없이 상품이 자동해지됩니다.

 

 

가입 대상 및 가입 제한 안내.

새 단말로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로부터 공휴일을 포함하여 60일 이내에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새 단말로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당일 가입이 아닌 경우, 단말의 고장/파손 여부를 확인한 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말이 분실/파손 이력 발생 후 가입은 불가합니다.
각 상품은(가입 중단 상품 포함) 한 개의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중복 가입 불가)
법인은 법인번호,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개인인증 단말, 타사에서 출시한 단말의 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
중고폰/임대폰/선불폰 또는 기기 없이 유심만으로 단독 개통한 경우 상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말 출고가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제한됩니다. (일부 상품은 단말 출고가에 관계없이 가입 가능)
스마트워치, 키즈폰, 태블릿 PC 등 웨어러블 기기나 특수 기기, 노트북 등의 휴대용 기기로는 상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 및 해지
점,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에 가입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당일에 한하여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을 통해 즉시 가입 가능.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바로 다음 날부터는 지점 및 대리점에서 단말 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후, 모바일 인증을 통해 가입 가능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 또는 가입 신청 후 모바일 인증을 한 다음 날 0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가입한 지 36개월이 된 날 24시에 상품이 자동 해지됩니다.


(예: 2020년 3월 2일 가입 신청서 작성 또는 모바일 인증 시, 2020년 3월 3일 00시부터 효력 발생, 2023년 3월 2일 24시 자동 해지)


번호해지/번호이동/기기변경/명의변경을 한 경우 상품이 자동 해지됩니다. (단, 임대폰/교환한 단말로 기기변경/유심 기기변경 시 보험 유지)


명의변경을 받는 분이 보험의 승계를 원할 경우, 명의변경 당일에 한하여 양도할 수 있습니다.


분실, 파손 보상 횟수를 모두 소진할 경우 상품이 자동 해지되며, 분실 또는 파손 잔여 보상 횟수가 남아있을 경우 해당 상품은 유지됩니다.


분실 보상 시 잔여 파손 보상 횟수가 남아있을 경우 보상 단말로 잔여 파손 횟수에 대해 보상접수가 가능합니다.


분실 보상 후 T All케어플러스서비스가 해지된 경우 보상 단말을 대상으로 T All케어플러스 상품의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단말이 분실/파손된 후, SK텔레콤 지점 및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임대폰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대여 기간은 임대폰 서비스 제공 기준 적용.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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