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스마트홈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 중이시던 U+ID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면서 위젯이 사용이 안 될 경우에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