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자동 상한 옵션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동 상한 옵션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모든 링을 소진했을 경우, 고객님이 지정한 금액까지 별도 충전 없이 추가로 이용 가능한 기능이며, 링 소진 후 상한까지 요금은 1링 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및 변경은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며, 변경된 내용은 익월에 반영됩니다.
ex) 링 조절 요금제 고객이 자동상한 25,300원(부가세 포함)으로 선택하였을 경우,
Case 1) 기본 제공된 25,000 링을 미소진할 경우, 월정액 21,450원(부가세 포함)만 청구됨
Case 2) 기본 제공된 25,000 링을 모두 소진하고 문자 200건을 보낸 경우
월정액 21,450(부가세 포함)+200*11원 = 23,650원(부가세 포함) 청구됨
엘지 [U+ mobile FAQ] [널지켜줄게] 아이지킴이 설정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으로 가입하여 아이지킴이를 이용하는 경우,ㅜ어플 실행 > 메뉴에서 아이지킴이 선택 > 아이등록하기 선택 > 자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요청 > 자녀폰으로 SMS 도착 > 자녀폰에 도착한 SMS로 연결하여 위치 허용 요청 승인 > 보호자 어플에 등록된 자녀 확인 후 선택 > 자동 위치받기 선택 > 요일 및시간 설정 후 저장 선택 하면 아이지킴이 설정 완료됩니다.
엘지 [U+ mobile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엘지 [U+ mobile FAQ]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1.27 |
---|---|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0) | 2021.01.26 |
엘지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0) | 2021.01.15 |
엘지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0) | 2021.01.15 |
댓글